뚱보균 없애는 유산균 이거면 되요
요즘에는 뚱보균이라는 말을 한두번은 들어보신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이름만 봐도 우리 건강에 매우 좋지않은 유해균이라는 것쯤은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안좋은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대부분의 사람들의 평생 숙제는 살을 빼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뚱뚱한 사람이 아니더라도 마른비만도 있을 정도로 우리 모두에게는 비만 해결이 정말 평생 숙제로 남겨져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뀌는 것은 뚱보균에 원인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도대체 이 지긋한 뚱보균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요?
뚱보균 은 우리 몸 속에 지방을 계속 축적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는 유해균으로 유전적인 요인까지 가지고 있어서 정말 놀랍더라구요.
이제는 정말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이 간절할 때 입니다.
뚱보균이 얼마나 골치덩어리인지 실제 실험을 통해서 밝혀진바가 있는데요.
무균 상태의 동물에게 날씬한 사람의 장 속에 있는 세균과 뚱뚱한 사람의 장 속에 있는 세균을 주입한 실험입니다.
그 결과 뚱뚱한 사람의 장 속의 세균을 받은 동물은 살이 빠르게 쪘고 반대로 날씬한 사람의 장 속의 세균을 받은 동물은 살이 빠졌다는 놀라운 결과를 보았어요.
그래서 우리에게는 오늘의 주제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이 절실합니다.
그냥 유산균이 아니고 프롤린 유산균이라고 있는데요.
실제로 이 프롤린 유산균이 뚱보균 을 잡고 30키로 가까이 체중감소에 성공했다는 이야기도 있답니다.
그래서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은 반드시 드시면서 그 유산균이 장 속에서 오랫동안 살 수 있도록 올바른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또한 아주 중요하답니다.
올바른 식습관이라고 하는 것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브로컬리, 양배추, 마늘, 버섯과 같은 채식 위주의 식단을 자주 챙겨먹는 거에요.
특히 양배추 속에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다량 들어있어서 유산균의 먹이가 되기 때문에 유산균과 함께 먹기 아주 좋은 식품이랍니다.
또한 아기를 출산한 임산부 같은 경우 출산 후에도 한동안은 뱃살이 제법 있죠.
이럴때에도 유산균을 잘 챙겨먹으면 복부비만을 빠르게 감소시켜주어서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데 아주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뚱보균 을 아주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유산균을 먹는다고 해서 빠르게 효과를 보기 힘들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확실하게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을 먹으려면 꼭 프롤린 유산균으로 드시길 권장할게요.
프롤린 이라는 것은 단백질을 구성하고 있는 아미노산으로 콜라겐의 일종이라고 보면 되요.
그래서 이 프롤린은 먹게 되면 장의 점막을 아주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뿐만 아니라 프롤린은 스스로 보호 능력이 아주 좋은 물질이라서 여기에 유산균이 들어가면 유산균의 생존율이 월등히 높아져 담즙이나 위산이 나온다고 해도 유산균이 많이 사멸되지 않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게 해주고 있죠.
그러하니 일반 유산균도 물론 몸에 좋기는 하지만 이왕이면 프롤린이 들어있는 유산균을 꼭 드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프롤린 유산균을 음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데요.
계란, 아스파라거스, 콩, 아보카도 등 이러한 음식 속에는 프롤린 유산균이 들어있기 때문에 이러한 음식도 많이 챙겨드시면 건강에 아주 이로울 것 입니다.
오늘은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우리의 건강을 해치는 유해균인 뚱보균은 단순히 우리의 몸을 뚱뚱하게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건강에 헤치고 있는 존재에요.
반드시 건강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뚱보균 을 없애서 건강미를 되찾으시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