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가득

2021년 대박나는띠 정말 대박이군요

by 블리스쩡 2021. 2. 5.

2021년 대박나는띠 정말 대박이군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도 빠른지 벌서 입춘이 지났습니다. 입춘에는 더욱 복이 들어오는 날이라고 하니 올해는 대박나는 일들 많이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올해 2021년 대박나는띠는 어떤 띠인지 바로 알아볼게요. 

 

 

2021년 대박나는띠 알아보기 전에 2020년 대박띠는 어떤 띠였었는지 잠시 살펴볼게요.

2020년에는 용띠, 원숭이띠, 쥐띠, 소띠가 운이 많이 따라주는 띠였습니다. 

이러한 대박나는띠가 무조건 좋은 일만 있을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주의만 해주면 다른 띠에 비해서 좋은 기운이 많이 돈다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년운세 보신 분들은 벌써 아셨겠지만 2021년 대박나는띠돼지띠, 호랑이띠, 토끼띠가 해당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돼지띠는 특히 올해가 좋은 운이 급상승하는 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는 본래에도 재물복과 식복이 타고난 사람들이 많죠.

 

올해에도 역시 돼지띠는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재물복이 찾아올 것이며 본인을 도와주는 인연이 나타나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일도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는 2020년도에도 운기가 아주 좋았는데 올해에도 그 기운을 이어받아 운이 좋습니다.

특히 1986년 병인생 호랑이띠에 해당되시는 분은 그 좋은 운기가 급상승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더 좋은 것은 작년과 올해 뿐 아니라 앞으로 3년동안은 계속 좋은 운기를 타고났다고 보고 있습니다. 

 

2021년 호랑이띠는 결혼운도 좋아 보여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행복한 웨딩마치를 울리지 않을까 그렇게 보여집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의 기회에 다가와있고 재물복이 아주 크다고 볼 수 있어서 올해 너무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는 신년운세에서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사업운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진행하고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잘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직장을 다니는 분이라면 직장운이 좋아 보이며 직장에서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 보며 연애운도 좋아 보입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의 운도 따를 수 있겠으며 재물운이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생길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2021년 대박나는띠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아무리 좋은 기운을 타고났다고 해도 너무 큰 욕심을 부리게 되면 그 좋은 운기가 도망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겸손하고 신중한 태도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PS. 요즘 조상땅 찾기로 미처 몰랐던 나의 땅이 있는지 무료로 조회해보는 서비스가 인기입니다.

아래글 읽어보세요 

 

로또 보다 확률 높은 조상땅 찾기 대박 서비스

로또 보다 확률 높은 조상 땅찾기 대박 조회하기 서비스 수 많은 사람들이 간단히 조회할 수 있는 조상 땅 찾기 조회하기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나도 몰랐던 내 땅이 있을 수 있다는 기사

happylife010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