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가득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알려드립니다

by 블리스쩡 2020. 12. 22.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체크해보세요!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바로 체크해보세요!

배송 받을 물건이 있는데 택배사가 롯데택배인 경우에는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는 것인지 배송이 멈춰있는것 같다는 평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어떻게 되는 것인지 팩트를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왠만한 택배사들은 거의 다 토요일에도 배송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롯데택배인 경우는 다른 택배사보다 유난히 토요일에 배송되는게 맞냐고 되물어보는 분들이 참 많아요.

더군다가 배송을 받지 못했는데도 배송이 되어 고객님이 인수했다는 배송조회에서 나오는 경우도 있죠.

그래서 확인차 기사님에게 연락을 하면 전화연결도 되지않는 일도 많더라구요.

롯데택배 그럴때는 참 불만이 쌓일수밖에 없습니다.

 

 

그럼 롯데택배 배송 토요일에 하는게 맞는지부터 이야기해볼게요.

다른 택배사와 마찬가지로 롯데택배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모두 배송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별로 차이가 있어서 토요일에 근무를 하지 않는 지역도 있을 수 있으니 한 번더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로 확인을 원할 경우는 롯데택배 번호 1588-2121 으로 문의를 해보면 될 거에요. 

 

 

롯데택배 1588-2121 번호로 문의를 할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 평일 기준으로 오전8시부터 저녁6시까지 문의를 할 수 있고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만 문의를 할 수 있으니 업무시간은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하는지 안하는지는 이제 아셨겠지만 아직도 롯데택배 이용하면서 토요일에 배송이 되는게 맞는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만큼 롯데택배 배송 이 원활하게 안되는거 아닌지 의문이 드네요.

 

 

롯데택배 전화문의가 번거롭다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롯데택배 배송조회 라고 검색하여 상단에 나오는 빈칸에 롯데택배와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배송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또는 롯데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송장번호를 입력 후 배송조회를 해볼 수도 있죠.

 

또는 카카오톡에서 배송조회를 해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왠만한 업체들은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요.

카카오톡 어플에서 친구 옆에 돋보기를 클릭하여 롯데택배 로다 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롯데택배 로다에게 배송조회, 반품예약, 배송기사님 연락처 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오늘은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검색창에 롯데택배가 토요일에도 배송하는것이 맞는지 물어보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배송이 보다 원활해질 수 있도록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온라인 주문을 많이 하는 시기에 배송이 원활하지 않으면 불편한 것은 고객의 몫이겠죠.

그런데 한편으로는 주문량은 폭주하는데 기사님은 부족하여 기사님 입장에서는 너무 일이 고되고 힘들수있겠다는 생각도 많이 들어요.

 

업체측에서 롯데택배 배송 기사님을 더 많이 늘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