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가득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아주쉽죠!

by 블리스쩡 2020. 10. 14.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아주쉽죠!

 

문화상품권은 종종 생일이나 기념일 등의 선물로 받게 되는 상품권입니다.

그러나 받은 후에도 어디서 사용해야 할지 모르고 묵혀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문화상품권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모르는 사실은,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는 편의점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영화관, 뷰티샵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문화상품권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먼저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편의점에서 문화상품권을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문화상품권의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직원에게 문화상품권을 보여주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각의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문화상품권의 종류와 사용 방법은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요약하자면, 문화상품권은 선물로 많이 받지만, 사용 방법을 모르거나 제한적인 장소에서 사용하다 보니 묵혀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몰부터 영화관, 뷰티샵 등 다양한 곳에서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각각의 편의점에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화상품권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 가능한 장소와 방법을 미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컬쳐랜드 홈페이지를 둘러보면, 생각보다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편의점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등에서도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사용처로 인해, 문화상품권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재 문화상품권의 사용 범위가 늘어나면서, 문화상품권의 가치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컬쳐랜드 홈페이지 접속이 필요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선물을 받으면 영화나 책사는 것 말고 편의점에서 써보세요.

컬쳐랜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되고 어플에서 간단하게 가입 후 로그인해서 충전을 하면 아주 쉽게 쓸 수가 있답니다. 

 

> 컬쳐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일단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할 수 있는 방법 먼저 설명해볼게요.

어플 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상단에 충전 이라는 버튼이 보일텐데요. 

충전 버튼을 눌러주시고 문화상품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가지고 있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일련번호를 입력을 해주세요. 

일련번호는 문화상품권의 금액부분을 동전같은 걸로 살살 긁어주면 나온답니다. 

근데 여기서 공짜캐쉬를 받을 수 있다는 멘트가 보이는데 광고이니 무시해주시구요. 

 

그럼 바로 사용가능한 컬쳐캐쉬가 나올거에요. 

바코드를 보여주면 사용이 가능한데 바코드는 어플의 첫 화면에서 쇼핑을 눌러주면 확인할 수 있어요.

또는 가장 밑에 조금 보이는 바코드를 터치해줘도 된답니다.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GS25 이러한 편의점에서 바코드만 보여주면 결재를 할 수가 있는데요.

급하게 나오느라 깜빡하고 지갑을 두고 나왔을 때 휴대폰만 있으면 어플로 아주 쉽게 결재를 할 수 있으니 편의점에서 사용해보면 아주 요긴하다고 생각이 들거에요. 

 

 

그리고 간혹 문화상품권을 쓰지는 않고 계속 모으기만 하는 분이 계세요.

문화상품권이 우연히 생길때마다 이렇게 어플에서 충전을 해두어 계속 금액을 모으는거죠. 

모아서 나중에 편의점에서 생필품이라도 구매하면 이것도 아주 좋답니다. 

 

참고로 문화상품권 사용은 편의점 뿐 아니라 옥션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생각보다 활용도가 아주 좋기 때문에 가끔씩 선물로 들어오는 문화상품권을 차곡차곡 모아서 충전을 해두면 나중에 흡족할거에요.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또한 소소한 금액의 문화상품권이 생겼다면 이것도 쓰일만한 곳이 온라인 게임에서 결재할 때 쓸수가 있어요.

젊은 친구들 괜히 현금으로 결재하지 마시고 문화상품권 받으면 이걸로 사용하면 돈아깝지 않겠죠.

 

오늘은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랄게요. 

 

🔴 더 알아보면 도움되는 정보

 

자동차 채권 환급금 신청하기

자동차 채권 환급금 신청하기 이제는 온라인으로 자동차 채권 환급금 신청 가능하므로 바로 신청해보세요! 현재 수 많은 국민들이 찾아가지 않고 있는 자동차 채권 환급금이 너무 많아서 행정

richrich7880.tistory.com

 

 

국민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꼭 해보세요 (소멸시효 임박한 미환급금 864억)

내가 받을 국민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내가 받을 국민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반드시 해보세요! 현재 소멸시효가 임박한 국민건강보험료 환급금이 864억에 도달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richrich7880.tistory.com

 

 

자동차보험 1인당 평균 환급금 10만 7천원 조회

자동차보험 1인당 평균 환급금 10만 7천원 조회 자동차 보험 가입자 평균 환급금 10만 7천원 반드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를 운행하는 분들은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야 한다는

richrich7880.tistory.com

 

댓글